징어스 스포츠선교배구단, 청소년 위한 2026 신입 멤버 모집 시작

생활·문화 / 김백 기자 / 2026-01-28 15:06:20
빛가온교회와 ㈜자운헬스케어 후원…청소년들에게 스포츠와 신앙을 통한 성장 기회 제공
지난해 전국대회 3위, 심판 강습회 최우수상…수상초등부터 일반까지 다양한 연령대 모집

 

빛가온교회와 ㈜자운헬스케어가 후원하는 징어스 스포츠선교 배구단이 2026년 신입 멤버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 배구단은 청소년들에게 스포츠를 통한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며, 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팀이다. 빛가온교회(서길원 담임 목사)의 헌신적인 지원을 받으며 '빛가온교회 미션센터 라온홀'을 홈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다.

 

징어스 스포츠선교배구단은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스포츠와 선교를 통해 성장시키고자 하며, 지난해 창단 1년 만에 '25년 문경 4인제 전국배구대회에서 3위에 입상하고, 서울특별시배구협회 주최 심판 강습회에서 최우수심판 1등을 차지하는 등 모든 상을 휩쓸었다. 또한, 도봉구청장배에 출전하여 어른들과의 경기에서 열정을 선보이며 '26년 가장 기대되는 팀으로 주목받고 있다.

 

 

징어스 스포츠선교배구단의 김판술 감독은 "멤버들에게 배구 기본기술 향상은 물론 팀워크와 인성을 겸비한 배구 전문심판(KVA) 자격증 취득, 신앙을 함께 세워 갈 열정 있는 지원자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모집 대상은 초등 3~6년, 징어스 주니어(중·고등), 징어스 뉴징스(대학 1~일반)까지 3개 부문으로 남녀 각각 선발한다.

 

징어스 스포츠선교배구단은 스포츠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그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멤버 모집은 청소년들이 스포츠와 신앙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다. 이는 청소년들에게 스포츠와 신앙을 통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며, 그들의 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 미디어시시비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백 / 편집국장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