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운 콜렌의료온열매트, 약손요양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산업일반 / 김영호 기자 / 2025-04-30 10:23:22
‘통합 암 케어 치료’병원과의 접목으로 환우들에게 최대의 시너지 효과 기대

사진= (주)자운 제공

 

자운(대표이사 박상호)은 대구 팔공산(칠곡군 동명면 팔공산로 215)에 위치한 약손요양병원(의료법인 채움의료재단 이사장 장준식)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장준식 채움의료재단이사장은 팔공산의 자연을 담은 약손요양병원은 환우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통합 암 케어 치료와 건강한 삶과 올바른 의료를 선도하는 병원으로 앞으로 환우분들에게 콜렌의료온열매트를 접목함으로써 최고의 서비스 지원으로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또한 자운 박상호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전국적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했고, 앞으로 산부인과와 산후조리원 보급을 위해 집중적으로 노력하면서 유럽 및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시장을 차근차근 공략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자운이 개발한 전기 열선없는 콜렌의료온열매트는 피부가 전혀 뜨겁지 않으면서 통증 완화와 수면에 도움을 주는 2등급 의료기기로, 현재 TLC헬스케어를 통해 전국 450개 병원과 협력 닥터스 키오스크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한미약품 한미몰을 통해 전국 약 25,000개 약국 및 암전문요양병원, 한방병원 등에 납품되고 있다.

 

[ⓒ 미디어시시비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영호 / 편집국장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