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운 콜렌의료온열매트,페퍼저축은행여자배구단 후원협약 체결

산업일반 / 김영호 기자 / 2025-01-16 10:39:37
사진출처 : ㈜자운


㈜자운(대표이사 박상호)은 광주광역시 서구 금화로 278(풍암동)에 위치한 페퍼저축은행 ‘AI PEPPERS 여자배구단’(단장 김동언) 후원사 업무협약식을 15일 체결했다.

페퍼저축은행 김동언 단장은 “(주)자운 콜렌의료온열매트의 후원으로 선수단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좋은 결과로 화답하겠다”면서 “대한민국 여자배구 막내 구단으로 AI는 데이터 기반의 경기력 분석 시스템과 콜렌의료매트와 결합해 훈련과 회복, 취침에 이르기까지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페퍼저축은행 여자배구단은 AI 중심도시로 성장하는 광주광역시의 동반자이자 지역 겨울 스포츠로 ‘가족과 건강’을 우선으로 여기는 페퍼저축은행의 ‘사람 중심 경영’을 목표로 배구를 통해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즐거움을 드리는 동시에 스포츠가 지닌 강렬한 에너지와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자운 박상호 대표는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2등급 허가를 받은 콜렌의료온열매트가 선수들의 빠른 회복과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팀이 보다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홈경기마다 응원단 상품을 포함해 지속적으로 페퍼저축은행여자배구선수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운은 전기열선이 없는 ‘콜렌의료온열매트'를 개발해 제조·유통하는 회사로 현재 한미약품 ’한미몰‘을 통해 전국 약 2만5000개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콜렌발열체는 필라이트 등 30여 가지의 원적외선이 나오는 광물질을 나노화해 자운만의 독자적인 방법으로 만들어 낸 것으로, 온열요법으로 개발된 매트는 몸속 깊숙이 원적외선의 열이 직접 들어가 통증완화 및 신진대사 촉진에 탁월한 효과를 낸다.

 

[ⓒ 미디어시시비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영호 / 편집국장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