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마루센터내 반려동물들 수명연장과 질병치료에 획기적 계기 마련
![]() |
박현종 에이치에이인터랙션 대표(사진 맨오른쪽)와 박상호 (주)자운 콜렌반려동물온열매트 대표, 최선욱 코코타임즈 대표가 업무협약서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국내 최대규모의 반려동물 복합공간인 경기도 반려마루센터에 콜렌의료온열매트가 제공ㆍ활용돼 앞으로 반려동물 수명연장과 질병치료에 획기적 계기가 마련될것으로 기대된다.
반려마루센터 위탁운영을 맡고있는 에이치에이인터랙션(대표 박현종, 반려마루 센터장)과 주식회사 자운 콜렌반려동물온열매트(대표 박상호), 코코타임즈(대표 최선욱) 등 세 기관은 11일 오전 반려마루 만남채에서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한 삼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전기 열선이 없는 특수 발열체 매트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주)자운이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태머파크인 ‘경기도 반려마루센터’에 최고 60℃의 고열을 장기까지 전달시키는 ‘콜렌반려동물온열매트’를 제공함으로써 아픈 반려 동물들의 건강 회복을 돕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협력 사업 추진 및 올바른 입양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됐다.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경기도 반려마루’는 부지 면적 16만5200㎡ 규모로 지난해 11월 정식 개관해 유기동물 보호·입양, 동물병원 운영, 생명존중교육 및 미용·훈련 등 반려동물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반려동물산업 육성을 위해 관련 대학 현장실습 지원, 산학채용 설명회, 반려동물 문화축제 등도 운영할 예정이다.
![]() |
경기도 반려마루의 마스코트로 사랑을 받고있는 ‘라면’이가 콜렌반려동물온열매트 샘플을 체험해보고 있다. |
에이치에이인터랙션 박현종 대표는 “30여 가지의 원적외선 광물질을 나노화한 ‘폴리강력사 실’로 만든 콜렌의료온열매트는 식약처로부터 2등급 의료기기로 허가받은 만큼 반려마루 센터내 다수의 노령견이나 아픈 강아지의 치유 및 관리, 건강한 입양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상호 (주)자운 콜렌반려동물온열매트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한 협력사업으로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고 반려인과의 아름다운 동행이 이뤄질 수 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올바른 반려문화 형성에 기여함은 물론 동물과 사람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미디어시시비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