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러블 기기와 온열 테라피의 시너지
독일 총판 계약 및 스포츠 팀 성과 확대 목표
스마트 헬스케어로 토탈 라이프케어 실현
![]() |
| ▲‘콜렌온열매트’의 ㈜자운이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태양라이프(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주)자운 제공 |
㈜자운은 ‘콜렌온열매트’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태양라이프(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고령화 시대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트렌드에 맞춰, 검증된 기술력을 갖춘 ‘콜렌온열매트’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진행됐다.
태양라이프는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하는 중견 라이프서비스 기업으로, 현재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활용해 고객의 건강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관리하는 헬스케어 기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장례·여행·웨딩 등 전통 분야는 물론, 반려동물 특화상품 등 다양한 융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
태양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주)자운과의 업무 체결은 고령화 사회에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면서 상조관련 서비스를 더 확대해 고객 모두에게 건강과 삶 전반을 포괄하는 라이프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이 목적”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와의 협력을 통해 서비스 체계를 고도화해 두 기업의 전문성이 시장에서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게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운의 콜렌온열매트는 단순한 난방 기구를 넘어 건강 증진을 돕는 ‘온열 테라피’로, 최근 독일 총판 계약과 함께 국내 스포츠 FC안양프로축구단, 페퍼저축은행여자배구팀 등 다양한 고객층에게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앞으로 LG헬로비전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를 확보해 나갈 방침이다.
(주)자운 임상희 부대표는 “이번 태양라이프 런칭을 기점으로 시장 점유율과 경쟁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 미디어시시비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